온라인 쇼핑몰 ‘더샵’(the SHOP)이 자원메디칼과 제휴를 맺고 자동혈압계·체지방측정기 등을 공동구매하는 행사를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자원메디칼은 병원용 전자동혈압계·체지방측정기 등 50여종의 제품을 생산하는 국내 의료기기업체로 특히 병원용 전자동혈압계 분야에서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공동구매 특별전에서는 자원메디칼 ‘자동양팔혈압계’(EX PLUS 1300)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EX PLUS 1300은 양팔 혈압 동시측정기기로 왼쪽·오른쪽 장착에서 가압 및 측정까지 동시에 가능하고, 왼팔·오른팔 개별 측정도 가능하다.
공동구매전에서는 자원메디칼 체지방측정기(X-CONTECT356)도 30% 할인 판매한다.
X-CONTECT356은 1분 이내 빠른 측정시간을 자랑할 뿐 아니라 측정된 데이터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로 전송이 가능해 출력하지 않아도 데이터 저장과 관리가 용이하다.
더샵 병원몰 김한균 팀장은 “앞으로 공동구매를 더욱 활성화시켜 고객들이 의료기기뿐 아니라 다양한 의료용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샵(www.shop.co.kr)은 최저가를 지향하는 병의원·약국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로 ▲의약품 ▲의료소모품 ▲의료기기 ▲의약부외품 ▲원내 소모성 자재 등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