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멸균기 전문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내달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5)에 참가해 의료용 멸균기 주요 제품군을 선보이고 고압증기멸균기 특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홍익메디칼 110~380ℓ 대형고압증기멸균기 RS시리즈는 고내구성 멸균 챔버 및 상세 설정이 가능한 풀 터치 컨트롤 패널은 물론 작동 이력 그래프 작성, 실시간 SMS 알람 등 고급기능을 두루 갖췄다.
또 많은 양의 멸균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어 장비 사용량이 많은 대규모 의료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22~60리터급 소형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는 활용성 높은 사각형 챔버를 채용하고 저소음·저진동 공기압 진동식 공기 제거법(Pulsed Air Removal)으로 획기적인 멸균력을 구현한다.
이밖에 올해 KIMES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EO가스멸균기 HE시리즈 42·63ℓ 제품도 함께 전시한다.
한편, 홍익메디칼은 SIDEX 2015에서 선착순 20대 규모로 특별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보상판매는 현장에서 구매계약을 체결하는 치과병원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사용 중인 멸균기를 반납하면 소비자가에서 90만 원을 할인해 준다.
특히 중고 제품의 사용 기간과 크기 등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