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컨설팅 전문 ‘엠서클’이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경영 효율화를 도모할 수 있는 ‘비용절감 특별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서클은 요양병원이 병원쇼핑몰 ‘더샵’에 가입할 경우 환자와 소통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99만 원(VAT 포함)에 제작해주는 것은 물론 신청 병원에 한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엠서클 김진호 사업부장은 “16년간 의료컨설팅을 수행해 온 노하우를 토대로 환자와 소통하는 채널로 바뀌고 있는 홈페이지의 최신 트렌드와 병원 홈페이지 현황 분석, 경영에 도움이 되는 합리적인 구매 방법 등을 주로 컨설팅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그는 “엠서클에서 출시한 홈페이지 브랜드 ‘클릭메디’는 요양병원을 위한 맞춤형 테마는 물론 1만 여개의 풍부한 건강 콘텐츠, SNS와의 즉각적인 연계 등을 통해 스마트 시니어들을 만족시키는 홈페이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별 패키지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더샵 병원몰(www.sho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서클은 이벤트 기간 중 더샵 병원몰을 통해 요양병원 인기 소모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 병동별로 주문과 배송이 가능할 뿐 아니라 병원몰 담당자가 직접 병원을 방문해 가격비교를 통한 절감비용 리포트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