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뷰티 전문회사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지난 22일 삼성동 JBK컨벤션홀에서 에스트라 ‘리제덤RX 쿠션’ 런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병의원 유통 화장품 회사 최초로 피부과 실장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런칭 심포지엄에는 서울 주요지역 피부과 실장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에스트라는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새롭게 출시된 리제덤RX 쿠션 소개와 함께 피부과 실장 대상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준비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1부에서는 에스트라 마케팅팀 박소연 BM의 리제덤RX 쿠션 개발배경 및 장점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SKIM 프로페셔널 뷰티’의 김민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약해진 피부를 위한 쿠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시술 후 약해진 피부의 스킨케어 팁과 리제덤RX 쿠션을 활용한 효과적인 선케어 방법을 전했다.
2부에서는 추가영 강사의 ‘고객 유형별 분석을 통한 고객성향 및 피부에 맞는 리제덤RX 쿠션 제안 상담법’ 등 정보 공유의 시간을 가졌다.
심포지엄에 참여한 피부과 관계자는 “피부과 시술을 받은 고객들은 피부가 약해지기 때문에 스킨케어나 자외선차단 방법에 대한 많은 문의를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에스트라 리제덤RX 라인에 대한 제품정보 등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팁과 함께 평소 관심 있던 고객 상담 기법 등을 배울 수 있어 알찬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에스트라 마케팅팀 김유창 상무는 “누구보다 소비자들의 고민을 잘 알고 그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해주는 피부과 실장님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 같은 자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병의원 채널에서의 메디컬뷰티를 집중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