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가 오는 24일 임피리얼 팰리스호텔 세레나홀에서 제17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총회는 협회가 회원사 대상 서비스 강화 및 업계 권익 대변을 위한 올해 추진 사업들을 설명하고 의료기기산업 발전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정기총회는 1·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협회장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2015년 사업 및 예·결산 보고와 함께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승인, 임원 선임 승인 등 안건이 의결되고 협회 회비체계 개편에 대한 보고가 있을 예정이다.
이어 2부에서는 보건의료기기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업계 CEO 및 종사자, 의료기기 언론기자에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표창을 비롯해 국회의장, 복지부장관, 식약처장 등 정부 부처 표창 수여식이 거행된다.
특히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창립과 성장 기반을 다지는데 기여한 초대 협회장 이창규 DK메디칼솔루션 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될 예정이다.
협회 황휘 회장은 “협회는 의료기기산업 대표단체로서 우리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및 해외시장 진출, 건강보험제도개선 및 시장유통질서 확립 등 의료기기 제값 받기, 제몫 찾기에 협회 임직원 모두가 금년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정기총회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제17회 정기총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70-7725-8706) 문의 또는 협회 홈페이지(www.kmdia.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