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탈로프 멜론추출물이 면역력 강화 이외에도 혈관벽 두께를 줄이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프랑스 국립예방의학센터에 따르면 칸탈로프 멜론추출물에 대해 3년간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면역력 강화 이외에도 혈관벽두께 감소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연구에 따르면 칸탈로프 멜론추추물 섭취군은 혈관벽의 두께가 점차 감소한 반면, 대조군은 혈관벽 두께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혈관의 노화에 따른 혈관벽 두께의 증가는 심뇌혈관질환, 치매, 인지장애, 우울증 등의 발생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국내에서 특허 받은 칸탈로프 멜론추출물을 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은 씨스팜의 ‘혈관팔팔피부팔팔’이 있다.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관벽 두께 감소 기능성을 인정 받은 혈관팔팔피부팔팔은 두꺼워진 혈관벽 두께를 감소시켜 혈관을 유연하게 만들어 여러 심뇌혈관질환을 예방에 도움을 준다.
한편, 씨스팜은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2016 전품목 효도 할인 이벤트'를 5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국내 최초로 두꺼워진 혈관벽두께를 감소시켜주는 '혈관팔팔피부팔팔'과 더불어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 '관절팔팔', 국내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100% 식물성 오메가3 '혈행팔팔' 등 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씨스팜 홈페이지(www.sysphar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850-2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