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 리사운드(GN ReSound) 그룹이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 브랜드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일 서울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가 소비자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리사운드 보청기는 보청기 부문 유일하게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덴마크에 글로벌 본사를 둔 리사운드 보청기는 TV·컴퓨터·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의 무선 청취 및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보청기 사용자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스마트 히어링’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스마트 보청기 ‘링스 스퀘어’를 출시하며 전 세계 스마트 보청기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 히어링 등 혁신적인 성능과 피로감이 거의 없는 편안한 소리로 ‘좋은 보청기·잘 들리는 보청기’로 사용자들에게 만족도를 제공해 온 리사운드는 현재 보청기 사용자들 사이에서 병원 판매 1위의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병원 보청기’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리사운드 보청기 장규환 대표는 “2년 연속 소비자대상 수상으로 리사운드 보청기에 대한 고객 신뢰와 기대를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 경영을 통해 대한민국 보청기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리사운드 보청기는 ‘더 좋은 보청기를, 더 많은 난청인이 사용할 수 있게’라는 정부 보청기 지원금 제도 확대 취지를 알리고 실현하고자 전국 이비인후과 종합병원 및 전문병의원을 중심으로 ‘더 좋은 보청기 정부지원금 캠페인’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