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 플러스 보청기는 전 세계 보청기 중 가장 높은 출력(141dB)과 이득(83dB)을 가진 고출력 보청기.
일반 보청기 사용자는 물론 소리를 듣는 것에 상당한 어려움을 느끼는 고심도 난청 사용자에게도 원하는 말소리와 함께 사용자 주변 환경의 섬세한 소리까지 선명하게 듣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최신 ‘스마트 히어링’ 기술이 탑재된 고심도 난청까지 사용 가능한 국내 유일 고출력 스마트 보청기로 사용자들의 기대가 높다.
스마트 히어링 기술은 삼성·애플 등 많은 글로벌기업들이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기술로 스마트폰과 보청기를 블루투스로 직접 연결하는 현재 가장 진보한 미래형 보청기 청취 기술로 알려져 있다.
벨톤 부스트 플러스 사용자는 스마트폰으로 보청기 소리를 원하는 수준으로 조절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재생한 음악을 직접 보청기로 듣고 무선으로 전화 통화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상당한 수준의 난청을 가지고 있거나 시끄러운 소음 상황 속에 있어도 바로 옆에서 말하듯 선명하게 잘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TV 링크2·리모트 컨트롤2 등 빠르고 강력한 보청기 연동 무선시스템인 벨톤 다이렉트 무선 라인과도 호환 사용이 가능해 아이폰 및 삼성 스마트폰 외에도 TV·컴퓨터 등 거의 모든 오디오 기기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보다 쉽고 편안한 청취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벨톤 보청기는 지엔(GN) 그룹의 스마트 히어링 특화 브랜드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다.
특히 미국 소비자만족도조사 1위, 덴마크 소리품질 비교연구 1위, 2015-2016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브랜드부문 2년 연속 수상 등 국내는 물론 전 세계 보청기 사용자 사이에서 스마트 보청기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