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은영)이 ‘쥬비덤’ 필러 시술을 받은 환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술 후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위드 쥬비덤’앱을 런칭했다.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위드 쥬비덤 앱은 시술 사진 갤러리 및 시술 후 주의사항 자동알림 기능으로 소비자들이 시술 후 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사용자가 입력한 ▲시술 병원 ▲시술 부위 ▲시술 날짜 기록 및 다음 시술 일정 알림을 비롯해 생리 일정 알림·운동 기록 등 다양한 개인 정보 관리를 위한 시크릿 다이어리 기능으로 필러 시술을 받지 않은 소비자들도 효과적인 자기 관리가 가능하다.
한국엘러간은 이번 런칭을 통해 필러시술 관련 정보와 관리기능을 내포한 앱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선두기업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 조성희 전무는 “위드 쥬비덤 앱 런칭을 통해 소비자들의 시술관리가 체계적이면서 편리해졌다”며 “앞으로도 엘러간은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선두기업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정보 접근성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엘러간은 앱 런칭을 기념해 지난 27일 아그레아블 플라워카페에서 파워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나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자는 의미의 ‘자화상’ 이벤트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