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 헬스케어의 새로운 브랜드 ‘아큐닉’(ACCUNIQ)이 지난 23일 NC다이노스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아큐닉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큐닉은 ‘Accurate’와 ‘Unique’ 합성어로 정확한 진단과 아큐닉만의 앞선 기술력으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지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9월 공식 런칭과 함께 아큐닉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NC다이노스 창원 마산야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체지방·근육량 및 체성분 등 체내정보를 측정하고 건강상태를 점검했다.
셀바스 헬스케어는 지난 6월부터 NC다이노스 구단 선수들에게 체성분 분석 기반의 과학적 트레이닝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이날 아큐닉 체험 행사장에는 500여 명의 팬들이 참여해 ‘아큐닉 BC510’ 제품을 통해 자신의 체지방을 체크하고 페이스북에 후기를 올리는 등 체형 및 건강관리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아큐닉 측정을 통해 NC다이노스 나성범·테임즈·이종욱 선수와 비슷한 근육량을 가진 팬들에게 야구점퍼, 아큐닉 허리 보호대, 응원막대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다.
셀바스 헬스케어 관계자는 “NC 다이노스 선수들이 아큐닉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큐닉이 야구팬들 및 일반 대중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