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량 데이터 트레이딩 앱 서비스 ‘에필 트래커’가 KDB생명과 함께 대국민 건강 캠페인을 연중 추진한다.
에필 트래커는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19일부터 한 달간 KDB생명과 ‘렛츠 스텝 업’(Let’s step up)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목표 걸음수가 다르게 설정된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참여기간 중 자유롭게 각각의 이벤트에 도전해 3단계 목표를 모두 달성하면 KDB생명이 운영하는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 ‘클럽라운지’에서 문화·외식·주유 등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별사탕을 최대 1만1500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KDB생명은 또 3단계 목표를 모두 달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5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더불어 이달 말일까지 KDB다이렉트보험에 신규 가입하면 상품에 따라 1만~3만 포인트를 더해주는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KDB생명 다이렉트사업팀 박장배 이사는 “에필 트래커 등 라이프시맨틱스의 다양한 건강관리서비스를 통해 건강해질수록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이프시맨틱스는 에필 트래커 자체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19일부터 한 달간 친구 1명 이상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뒤 2만171보를 걸으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다음 달에는 비타민하우스가 후원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필 트래커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efiltracker.k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filtracker/)을 참조하면 된다.
에필 트래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에서 검색해 내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