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멸균기 제조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8)에 참가한다.
SIDEX 2018은 국내외 300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치과전시회.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이번 전시회에 초소형 고압증기멸균기 ‘MINICLAVE’ 화이트 에디션을 출품한다.
MINICLAVE는 원터치 모드로 작동이 편리하고 좁은 공간에 설치가 간편한 초소형 사이즈로 체임버 길이가 길어 다양한 사이즈의 피 멸균물을 넣고 뺄 때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작동 메커니즘은 일반 고압증기멸균기와 유사하지만 2ℓ급 체임버에 시작부터 멸균 완료까지 동작 시간을 5분으로 줄여 치과·동물병원·중대형병원에서 인기가 좋다.
특히 온도 제어 정밀도가 뛰어나 피 멸균물 제품 수명에도 영향을 주지 않고 시술 중에 긴급으로 멸균이 필요할 때도 사용 가능하다.
MINICLAVE를 이용해 핸드피스를 멸균할 경우 침전에 의한 내부 이물질 제거 등 세척효과가 탁월하며 녹 방지 효과가 뛰어나 사업장 운영비용 절감에도 효율적이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의료용 고압증기멸균기 ▲핸드피스 멸균기 ▲EO 가스 멸균기 ▲에어 컴프레셔 ▲초음파세척기 등 제품 다양화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