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회장 김영진)은 지난 5월 진행한 레디큐 ‘큐루마블 증정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며 판매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밝혔다.
레디큐 1박스 구매 시 ‘큐루마블’을 증정하는 ‘큐루마블 증정 이벤트’는 지난 5월 14일부터 총 2주간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을 통해 진행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이벤트 진행 결과, 행사 전과 대비해 판매량이 300% 이상 증가했으며 특히 20대가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판매량이 453%나 신장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큐루마블’은 보드게임의 한 종류인 ‘부루마블’을 응용해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주(酒)루마블’에 레디큐를 반영해 자체 제작한 게임 판이다. 판 위에는 큐(Q)카드를 포함해 ‘외래어 금지’, ‘레디큐 TIME! 레디큐 한 잔’ 등 레디큐를 활용한 재미 있고 다양한 게임이나 벌칙이 적혀져 있어 술자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레디큐는 2014년 첫 출시부터 젊은 세대에게 맛있는 숙취 해소제로 돌풍을 일으켰으며, 이번 이벤트 역시 폭음 대신 즐기는 술 문화를 지향하는 젊은 층의 취향을 저격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한독은 ‘큐루마블 증정 이벤트’를 6월에도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한독 레디큐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많은 분들이 레디큐를 통해 즐거운 술자리를 갖길 바라는 마음에 기획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레디큐는 소비자의 트렌트를 읽고 그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디큐는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를 결합한 ‘올리브영 기획팩’을 선보였다. 레디큐 드링크(100ml) 1병과 레디큐-츄(3개입) 1팩으로 구성되어 두 가지 타입의 레디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올리브영 기획팩’은 기존 가격대비 38%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전국 약 600여개 올리브영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