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페미닌 케어 전문기업 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가 질세정기 ‘인클리어’ 출시를 기념해 여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0일까지며 참여자 200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식약처 의료기기 2등급 허가를 받은 인클리어는 질 속 청결을 위해 질 안에 삽입해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제품.
질 내 중요한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에 의해 생성되는 락트산(젖산)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인클리어는 우수 의료기기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에 따라 생산해서 안전성을 확보했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 진행한 세포 독성시험, 질 점막 자극시험 등 7가지 테스트도 통과했다.
특히 인클리어는 화장품으로 분류돼 외음부에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제품 내용물이 담긴 유선형의 어플리케이터를 질 안에 직접 삽입해 세정 효과가 있는 겔(gel)을 주입할 수 있다.
인클리어 출시기념 이벤트는 인클리어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푸는 방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2003명에게 인클리어(3P)와 티트리 여성청결티슈(10매입)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6명에겐 소비자가 25만원 상당 웨트러스트 스페셜 박스(인클리어, 카밍미스트, 티트리 폼워시 등)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클리어 브랜드 홈페이지(http://www.inclear.co.kr) ‘이벤트’ 메뉴에서 내용을 확인하고 정답과 인클리어 출시 축하 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내용은 인클리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clea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웨트러스트 이성호 이사는 “인클리어는 질 속에 삽입하는 식약처 허가 1회용 질세정 의료기기로 위생적”이라며 “여름철 여성들의 Y존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웨트러스트는 국제여성영화제, 대학교 및 지역 축제, 옥타곤 클럽 파티, 연극,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여성 페미닌 케어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