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과 와이더스 코리아가 지난 1일 오후 4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2층 서대문 룸에서 업무제휴(MOU)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프랭크 스테쇼우(Frank Stechow)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총지배인과 이정주 와이더스 코리아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중동의료관광시장의 라이징 스타인 호텔과 의료 컨시어지 서비스업체 간 전략적 업무제휴로 주목을 끌었다.
양사는 한국을 찾는 중동환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숙소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민간주도 중동 국비환자 유치를 통해 국익에 이바지한다는 포부다.
와이더스 코리아 이정주 대표는 “한국의 높은 의료기술과 합리적인 가격, 치안환경에도 불구하고 중동의료관광 점유율은 1%가 되지 않는 초기 단계”라고 말했다.
그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중동의료관광 활성화에 이바지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Frasers Hospitality는 전 세계 80개가 넘는 도시에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 한국에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과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이 있다.
국내기업 DSDL에서 오너십을 소유하고 있으며 제주도 호텔 섬오름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