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멸균기 전문기업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이사 최득남)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회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18)에 참가한다.
특히 ▲중대형 스팀 멸균기 RS2200 ▲소형 스팀 멸균기 H480S·H680S ▲초음파 세척기 U300·U600·U750 ▲멸균 인디게이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멸균 맞춤솔루션을 제시한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멸균기를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특히 멸균 파우치는 타사 제품과 차별화해 별도 멸균 인디게이터를 사용할 필요 없이 파우치 내부 테스트지로 멸균력을 검증할 수 있다.
중대형 스팀 멸균기는 수술실·공급실의 대규모 멸균작업에 적합한 고내구성 체임버와 멸균 밸리데이션 기준을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또 오토 슬라이딩 도어를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소형 스팀멸균기는 온도와 압력을 정밀하게 제어하고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전자동 멸균 시스템으로 각종 기구류를 효과적으로 멸균해 관리할 수 있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최득남 대표는 “K-HOSPITAL FAIR 2018 부스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뛰어난 멸균력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제품 전시는 물론 할인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병원 의료산업 전 분야 전시회에 참가 비중을 높여 멸균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