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초음파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정현)은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9)에서 수술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선보인다.
원텍 수술용 의료기기 홀인원(Holinwon) 베인케어(Veincare) 베인케어1940(Veincare1940) 지아이 레이저(GI Laser) 싸이(Thy)는 지난해 11월 열린 독일 메디카(Medica)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홀인원은 국내 최초 개발된 홀뮴(Ho:YAG) 레이저 의료기기로 전립선 비대증, 척추내시경 레이저 수술, 요로·신장결석 등 다양한 수술에 사용 가능하다.
2100nm 레이저 파장대는 침투 깊이가 낮고 주변 조직 손상이 적은 강점이 있다.
때문에 세밀하고 정교한 레이저 수술에 최적화됐다.
다양한 정맥류 수술, 산부인과·이비인후과·갑상선 등 분야에서 최소침습 수술이 가능한 베인케어와 싸이 KIMES 2019 관람객들에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원텍은 수술용 의료기기 외에도 프리미엄 에스테틱 레이저 기기를 비롯해 피코케어(PICOCARE) 피코원(PICOWON) 산드로듀얼(Sandro-Dual)을 포함한 총 32개 제품을 전시한다.
김정현 원텍 대표이사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원텍은 앞으로의 20년을 위한 사업 포트폴리오 구성에 헤어빔과 같은 홈케어 사업과 함께 수술용 의료기기분야인 헬스케어사업을 포함시킴으로써 원천 기술력을 토대로 의료기기사업 다각화와 고도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텍은 KIMES 2019 기간 탈모치료용 의료기기 ‘헤어빔 에어’ 및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클라비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