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시그니아(Signia) 보청기가 오는 25일부터 사흘간 베트남에서 열리는 ‘2019 아시아태평양 연례 컨퍼런스’(Asia Pacific Annual Conference 2019)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글로벌 청각그룹 지반토스가 매년 한국 싱가포르 대만 인도 등 아시아태평양지역 청각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글로벌 컨퍼런스로 해마다 아시아 국가에서 개최한다.
올해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며 각 지사 주요 담당자들과 지멘스 시그니아 전문점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컨퍼런스에서는 혁신적인 보청기 신기술과 연구 결과, 시장 동향, 마케팅 트렌드 등 청각 업계 전반적인 주요 이슈를 다룬 세미나 섹션이 진행된다.
더불어 지멘스 시그니아를 비롯해 렉스톤 보청기 등 주요 브랜드 섹션을 통해 최첨단 청각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특히 지멘스 시그니아는 오는 5월 런칭 예정인 ‘스타일레토’(Styletto) 제품을 미리 공개한다.
스타일레토는 휴대용 충전기 케이스로 편의성을 더한 슬림한 일자 핀 형태 오픈형 보청기로 외형에서부터 기존 보청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선공개를 통해 제품 핵심 경쟁력을 상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멘스 시그니아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정식 런칭 시점보다 빨리 스타일레토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국내 청각 전문가들도 참석하는 만큼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업계 최신 기술과 시장 동향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가 공유돼 국내 난청인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