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산부인과학회 (이사장 남주현)는 자궁경부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고취하고자 3월 26일부터 4월 20일까지 25일 동안 'event.guardyourself.co.kr'를 통해 “엄마와 딸 사랑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에서 선정된 엄마와 딸은 자궁경부암 예방 캠페인의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엄마와 딸 사랑 사진 공모전'은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다양한 일상 속에서 모녀간의 사랑이 아름답게 표현된 작품이면 응모 가능하다.
1등으로 선정되면 자궁경부암 예방 캠페인의 모녀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와 사진 전시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김치 냉장고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 밖에도 2등 10쌍에게는 모녀연극 ‘친정 엄마’ 티켓, 3등 50쌍에게는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가 공모전 상품으로 제공된다.
대한산부인과학회 남주현 이사장은, “자궁경부암은 여성암 2위이지만, 아직도 자궁경부암에 대한 원인과 예방, 치료 등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미비하다”며 “자궁경부암의 적절한 예방을 위해 엄마들이 딸에게 적극적인 관심과 실천을 보여줌과 동시에, 엄마들에게는 정기적인 검진이 중요하다는 점이 엄마와 딸 사랑 사진 공모전을 통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의전화: 02-2051-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