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대표 허강)은 18일 무방부제 인공눈물 브랜드 ‘아이투오(EYE2O)’의 공식 홈페이지(www.eye2o.com)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는 크게 ▲아이투오(EYE2O) 브랜드 소개와 함께 TV광고를 감상할 수 있는 ‘EYE2O’ ▲아이투오의 제품설명이 담긴 ‘MAGIC’ ▲네티즌의 참여광장인 ‘TREND’ ▲제품문의 및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볼 수 있는 ‘WITH EYE2O’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탤런트 윤은혜의 온라인 영상화보인 ‘윤은혜의 촉촉한 눈물 이야기’.
윤은혜는 ‘커피프린스 1호점’ 종영 후 첫 CF로 아이투오(EYE2O)를 선택, 삼일제약과 1년 전속모델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 2가지 버전의 TV광고가 전파가 방영되고 있다.
삼일제약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17일부터 한달 동안 ‘촉촉한 한줄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아이투오(EYE2O)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일상생활 중 눈이 가장 건조하다고 느껴질 때’에 대한 사연을 한줄댓글로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윤은혜 다이어리’을 증정한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아이투오(EYE2O)는 물론 안구건조증에 대해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