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여성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가 후원하는 '제11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서 유아식부문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사회, 경제적 공헌뿐만 아니라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환경경영을 실천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여성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함으로써 여성친화적인 기업으로 인정받는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이금기 회장은 "오직 친환경 유아식으로 평생 건강에 기여하겠다는 신념 하나로 좋은 유아식 만들기에 매진해온 지난 38년간의 노력을 소비자들로부터 다시 한 번 인정받은데 대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우리 아기들을 위한 가장 안전하고 정직한 먹거리를 만드는 바른 기업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 해 후디스산양분유와 트루맘뉴클래스퀸에 대해 국내 유아식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로하스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최근 출시한 유제품 후디스청정 저온살균 우유도 로하스인증을 받았으며, 한국 능률협회로부터 식품안전경영대상과 친환경기업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등, 건강과 환경을 생각한 안전한 먹거리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