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는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러브 인 액션 (Love in Action)'의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22일 마포에 위치한 서부시립노인요양원을 방문, 요양원 노인들과 함께 ‘MSD 사랑의 트리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
연말을 맞아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MSD의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요양원 노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은 치매나 중풍 등 중증질환을 앓고 계신 노인들을 위해 손을 많이 사용해서 할 수 있는 활동으로 정해진 것.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경기 한파로 인해 복지 시설들에 대한 온정의 손길이 줄어 드는 가운데 이루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MSD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되는 ‘러브 인 액션’ 은 자사 사회공헌 팀의 체계적인 지원을 받으며,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을 '러브 인 액션 데이'로 정하고 지역사회에서 정기적으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MSD는 자선 및 재난재해 시의 의약품 기부, 에이즈를 포함한 다양한 질병관련 캠페인, 청년 슈바이처 프로그램, 국내 전문의료인을 대상으로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의료사이트 MD패컬티 (www.Mdfaculty.com) 운영 등 다방면으로 환자, 의학발전 그리고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