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김법완) 등 8개 기관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7회 인터비즈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이 오는 7월 2일~4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제주도 서귀포시 소재 휘닉스아일랜드에서 개최된다.
인터비즈바이오파트너링·투자포럼은 제약산업 및 바이오 분야 기업, 대학, 벤처, 연구기관 간 보유기술이전 및 투자 파트너십 형성을 위해 마련되는 자리.
이번 포럼은 'Playing the Future Thru Partnering(파트너링으로 우리의 미래를 연주하자)'이라는 슬로건 하에 프리젠테이션&IR, 수요-공급자 파트너링·투자, 세미나, 컨설팅(기술거래상담/투자상담/특허/법률상담), 포스터 등 총 5개 섹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진흥원 김법완 원장은 "바이오 보건산업계의 사업화에 대한 니즈와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는 시점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계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술교류 및 비즈니스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면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대학 및 정부출연 연구기관과 제약기업, 투자기관 등 업계 관계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포럼 참가 및 자세한 사항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기술사업화팀(02-2194-7333/7215)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