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기업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황동진)가 어린이 종합영양제 ‘셀트리키키 스텝1,2’(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한국 어린이 1일 영양섭취기준에 맞춰 연령별로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시력 발달을 위한 비타민A, 항산화 작용이 있는 비타민C, E 등 필수비타민 9종과 철, 아연 등 미네랄이 이상적으로 함유돼 성장발육에 효과적이다.
또 두뇌 발달을 돕는 DHA와 뼈, 근육의 성장을 촉진하는 초유, 몸에 좋은 유기농 과일∙곡류∙야채 성분이 들어있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어린이들의 치아 건강까지 고려해 충치예방에 좋은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맛(오렌지, 포도)으로 만들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셀트리키키 스텝1은 만 3~5세, 스텝2는 만 6~11세를 대상으로 한다.
상품기획팀 이지연 팀장은 “균형 잡힌 영양관리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에게 시기별로 꼭 필요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면역력이 약해 잔병치레가 많은 어린이에게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제품별로 500mg 120정(2개월분)으로 구성되었으며 1일 1회 2정씩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각 3만원으로 셀트리모비타 쇼핑몰(www.mo-vit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080-333-9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