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남재우/www.ubcare.co.kr)가 개인 맞춤형 의약품 전자상거래 쇼핑몰인 유팜몰(www.upharmmall.co.kr)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유비케어에 따르면 유팜몰은 개인 맞춤형 쇼핑몰을 구현하고자 사용자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을 뿐만 아니라,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 시켜 구매 시간을 단축 시켰다.
유팜몰의 강점 중 하나는 전문의약품을 간단한 키보드 조작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 퀵구매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존의 청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듯 마우스를 사용하지 않고 몇 번의 키보드 조작만으로도 전문의약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하나의 강점은 반품 전환금의 이용 편의성 증대이다. 기존 의약품 전자상거래 쇼핑몰에서 반품 전환금은 결제 이후에나 확인해 볼 수 있었던 불편을 개선해, 결제하기 전에 반품 전환금을 쉽게 조회 할 수 있게 개선 했다. 또한 반품 전환금은 장바구니에서 자유자제로 쓸 수 있다.
그 외에도 고마진 상품, 지역별 판매 동향 등을 조회 할 수 있어, 유팜몰을 이용하면 개별 약국의 사정에 맞는 전략적인 의약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품절상품이 재입고 되면 SMS로 알람을 주는 서비스도 있다.
한편 유팜몰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누적 구매 금액 100만원 당 기회가 주어지는 “행운의 스크래치 프로젝트” 이벤트로 최신형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 100여명의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로그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응모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 고급가습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며, 유팜몰에서는 오픈 이벤트 외에도 가격 할인, 상품 증정 등의7가지 상시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팜몰을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