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대표: 최혁용, 이상용)은 20일(수) 경기도 안양시 평촌에 함소아한의원을 개원했다.
평촌점은 허브테라피를 갖춰 함소아에서 사용하는 약재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한약재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한의원을 찾은 환자들이 당귀, 황기, 구기자, 길경, 진피 등 10가지 한방차를 시음해 볼 수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한의원 대기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했다.
또 하나의 특징은 놀이방 진료 콘셉트를 표방한 것. 특히 두려움이 많은 0~3세 아이들을 위해 연령별로 나눠진 놀이방으로 한의사가 찾아가 진료 및 상담을 한다.
평촌점 대표원장은 전 천안 함소아한의원 조백건 원장으로 감기․ 비염 ․ 중이염 등 호흡기 질환과 아토피․ 피부 건조증 등 피부질환, 식욕부진․ 성장부진 등을 진료할 예정이다.
조백건 대표원장은“부모가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힘들 때는 바로 아이가 아플 때다. 아이의 근본 면역력을 키워 질병을 이겨내고 건강을 회복하도록 돕는 건강 주치의가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평촌 함소아한의원의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은 5시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진이다. 문의는 (031)386-4242로 하면 된다.
한편, 함소아한의원은 현재 국내 54개, 해외 5개의 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