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스 커뮤니케이션즈(www.moscomm.co.kr)가 국내 바이오·헬스 관련 10개 기업을 선정해 11월 한 달간 무료 P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스 커뮤니케이션즈는 헬스(Health), 그린(Green) 분야 전문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로 최근 열린 'BIO KOREA 2011' 공식 홍보대행사로 활동했다.
모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행사를 진행하면서 국내 우수한 바이오 기업들이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하고도 차별화된 전문성을 지닌 마케팅과 PR을 하지 못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게 안타까웠다고 전했다.
모스 커뮤니케이션즈 김태연 대표는 "다수의 바이오·헬스관련 기업들이 효과적인 방법을 찾지 못해 불필요한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것 같아 이번 무료 컨설팅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무료 컨설팅 취지를 밝혔다.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은 21세기 가장 주목받는 신성장 동력 산업임에도 불구하고, 난해하고 전문적인 분야라 일반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툴이 아닌 보다 전문적인 인식과 접근이 필요하다는 게 그의 설명.
무료 PR컨설팅 응모방법은 11월 11일까지 회사소개서를 pr@moscomm.co.kr에 보내면 된다. 응모 회사 중 10개 업체를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모스 커뮤니케이션즈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 출신들로 구성, 기업 및 제품홍보, 언론홍보, 위기관리, MBA, 의료경영 등 각 분야 석사급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각 분야 외부 전문가들과도 강력한 네트워크를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