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안과병원(이사장 박규홍)은 27일 최첨단 라식수술장비를 갖춘 라식센터를 확장하고 공식 오픈했다.
병원 7층에 위치한 라식센터에는 단독으로 한층 전체에 ▲진료실 ▲검사실 ▲수술실 ▲상담실 ▲회복실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라식센터에는 그린, 옐로우, 화이트 등의 색상을 활용해 고객들이 안락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대기공간도 마련했다.
이번 센터확장을 통해 넓은 대기공간 확보는 물론 최고의 의료진, 검증된 장비, 철저한 검사과정, 원칙에 맞는 대상선정, 풍부한 임상 노하우, 수술 후 관리 등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강석재 라식센터장은 "검사, 진료, 수술 등 원스톱 서비스 제공은 물론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인테리어도 새롭게 바꾸고 라식센터를 더욱더 크게 확장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박규홍 이사장은 "18년 전통의 경기도 최대 규모의 새빛안과병원은 교수 출신 의료진 9명이 각 분야별로 협진을 통해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새빛안과병원은 현 7층 규모에서 두 개 층의 증축공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음달초 9층 규모로 경기도 최대 안과병원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