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대표: 현동욱)는 지난 7월 17일 ~ 9월 17일까지 진행된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의 메인 프로그램인 '꼼꼼하고 확실한 선배아빠 김성주와 함께하는 로타텍® CF찍기!' 응모 이벤트에서 1100 여개의 후보작 중 우수 응모작으로 선발된 5명 아기모델들의 사진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한국MSD 측은 "유일한 경구용 5가 생백신으로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을 지켜주는 로타텍®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내부 심사 기준에도 부합하는 건강하고 맑은 이미지의 아기들 5명을 최종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날 5명의 아기들이 촬영한 사진은 2014년 로타텍® 캘린더 제작, 로타텍® 홈페이지 리뉴얼 등 캠페인 제작물에 삽입될 예정이다.
로타텍® 마케팅 담당 임민규 대리는 "이번 응모 이벤트를 통해 아기 부모님들에게 로타바이러스에 의한 위장관염 질환 및 예방 백신 로타텍®에 대한 정보를 쉽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전달해, 교육 효과도 높이고 친근감도 형성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로타텍®은 로타바이러스 위장염을 유발하는 가장 흔한 5가지 로타바이러스 혈청형(G1, G2, G3, G4, P1A[8])을 직접 포함한 유일한 경구용 5가 생백신이다. 지난 2007년 8월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 백신 중 가장 먼저 한국에 출시되었으며, 생후 2, 4, 6개월 총 3회 접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