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산업 분야 유망기술을 대상으로 하는 기술이전·투자유치·공동연구 등 기술거래의 장이 마련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정기택)은 오는 4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E홀에서 ‘KBBF 2015’(KHIDI Bio Business Forum 2015)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진흥원의 기술평가를 통해 발굴된 보건산업체, 대학, 연구기관의 ▲보건의료 ▲의료기기 ▲식품·화장품 분야 우수 기술에 대한 기술설명회와 기술파트너링으로 구성된다.
기술설명회에서는 총 62개 선정기술의 연구책임자가 공개 기술발표를 진행하고, 발표 이후 기술전문가, 특허전문가, 투자전문가와의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KBBF 2015 행사 참가자는 모든 기술설명회에 무료로 참여해 관심 기술의 탐색 및 현장 미팅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발표기술별로 사전 매칭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기술수요자와 1:1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고 공동연구·기술이전·투자유치 등 실질적인 기술거래를 추진할 수 있다.
설명회는 서울 코엑스 Hall E에서 이뤄지고, 기술파트너링은 바이오&메디컬코리아 2015 전시장 내 파트너링장에서 진행된다.
진흥원은 “이번 행사가 우수 보건기술에 대해 기술사업화 및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기회를 제공해 대한민국 보건산업을 이끌 차세대 보건 유망기술 및 정보를 교류하는 큰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KBBF 2015에 대한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보건산업기술이전센터 홈페이지(http://technomart.khid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