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지난 8일 서울삼정호텔에서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와 상호발전과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측은 미용 산업의 교류 증대 및 정보 제공의 장을 활성화시킬 뿐 아니라, 미용 시술에 관심이 많은 국내 여성 소비자들과 에스테틱 전문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다각도의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특히 멀츠는 국내외 뷰티 및 패션 분야의 최전방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국모델협회 소속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도모할 예정이며, 한국모델협회의 공식 회원들을 대상으로 를 제공해 일반인들이 자신만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가꿔나갈 수 있는 정보와 노하우를 확산할 예정이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업무 협력을 통해 멀츠는 한국모델협회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미용 시장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계획"이라며 "이는 최근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미용 시장에서, 에스테틱 전문 제약회사가 모델 업계와 업무 제휴를 맺는 최초의 사례로, 멀츠는 이번 제휴가 대한민국 여성의 아름다움에 기여하기 위한 긍정적인 협력 사례로 남을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