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멸균기시장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홍익메디칼시스템즈’가 내달 10일 개막하는 K-HOSPITAL FAIR 2015에서 병원장·의사·간호사·구매담당자를 대상으로 열띤 홍보마케팅을 펼친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병의원 규모와 멸균 용량에 따라 선택 가능토록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멸균기 제품을 선보인다.
K-HOSPITAL FAIR에서 선보이는 ‘RS시리즈’는 110~380ℓ 대형고압증기멸균기로 상세 설정 및 사용이력 실시간 모니터링 등이 가능한 풀 터치 컨트롤 패널과 작동 이력 SMS 알람 등 고급 기능을 두루 갖췄다.
또 많은 양의 멸균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해 장비 사용량이 많은 대규모 병원에 최적화된 고성능 제품이다.
규모가 작은 중소병의원에는 안정적인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H시리즈’가 안성맞춤.
이 제품은 22~60ℓ급 소형고압증기멸균기로 활용성 높은 사각형 챔버를 채용하고 저소음·저진동 공기압 진동식 공기 제거법(Pulsed Air Removal) 방식으로 획기적인 멸균력을 실현했다.
이밖에 홍익메디칼시스템즈 부스에서는 시장 출시 예정인 42·63ℓ급 EO가스멸균기 ‘HE시리즈’ 제품도 만날 수 있다.
한편,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K-HOSPITAL FAIR 2015에서 고압증기멸균기 특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보상판매는 현장 구매계약을 체결하는 병의원을 대상으로 22~380ℓ 전 제품군에 적용되며, 제품 모델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