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HIFU 리프팅기기 ‘울쎄라’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AmplifyⅡ’(앰플리파이 투)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울쎄라 소프트웨어 AmplifyⅡ는 기존 소프트웨어인 1509버전 이후 4년 만에 이뤄진 업그레이드 1700버전.
AmplifyⅡ가 장착된 울쎄라는 시술시 안전성을 높여주는 제로 에너지 트레이닝 모드(Zero Energy Training Mode)와 다양한 깊이의 시술이 가능토록 추가된 1.5mm 치료 가이드맵, 시술 편의성을 높인 개별 맞춤 모드 기능 등이 업그레이드됐다.
이를 통해 환자 피부 깊이에 따라 시술이 가능해지고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도록 시술 편의성도 향상된다.
특히 AmplifyⅡ가 설치된 울쎄라 기기에는 고유 인증 마크가 부착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도 육안으로 업데이트 여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혁신적인 에스테틱 전문기업으로 진일보하기 위해 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온 멀츠는 지난 2014년 울쎄라를 인수해 아름다움을 위해 필요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으로 갖춘 회사가 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AmplifyⅡ 출시로 소비자들이 리프팅 효과는 물론이고 시술 편의성과 안전성까지 업그레이드 된 울쎄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