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스트림이 디지털 X-ray(DR) 3세대 무선 디텍터 신제품 ‘DRX Plus 3543·DRX Plus 3543C’를 전 세계 출시했다.
새로운 무선 디텍터는 기존 모델보다 더욱 빠르고 가벼우며 향상된 이미지 품질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
더 높은 DQE 지원으로 조사량을 낮추면서도 이미지 품질은 높였고 액체 저항성 및 IEC 표준 60529에 대한 IPX 레벨 7 수준을 획득해 30분 동안 수중 1m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더욱 빨라진 보정 및 부팅 시간, 미리보기 및 완전한 해상도의 디스플레이 시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디텍터 내 보정 파일 저장소로 여러 시스템에 디텍터를 쉽게 설치할 수 있고 배터리 성능과 수명을 개선해 교체 간격이 길어졌을 뿐만 아니라 핫 스왑 기능 지원으로 재부팅 하지 않고도 배터리를 교체·사용할 수 있다.
특히 X-Factor 무선 디텍터 플랫폼에 기반해 설계했기 때문에 동일한 디텍터가 전체 DRX 제품군에서 원활하게 작동함으로써 기존 장비와의 호환은 물론 교체 또는 확장도 가능하다.
DRX Plus 3543 디텍터는 모바일과 일반적인 방사선 촬영에 사용되고, DRX Plus 3543C Csi 디텍터의 경우 소아 등 저조사량이 요구되는 환경에 이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