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대표 허민행)가 지난 8일 국내 출범 20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파트너사 등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는 지난 20년간 국내 의료기기산업에서 이뤄온 성과를 돌아보고 글로벌 리딩 의료기기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했다.
더불어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의료솔루션 제공에 앞장서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다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직원 및 파트너사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팀 빌딩 프로그램과 20주년을 축하하며 미래 성장을 위한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카드섹션 및 퍼즐 맞추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퍼즐 이벤트는 환자 중심 시각에서 회사 제품이 환자와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공유하는 의미로 ‘Everyone Makes an Impact’라는 메시지를 완성시켜 직원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허민행 대표는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는 국내 출범 이래 지난 20년 간 고도성장을 이뤄 온 의료기기업계 선도업체로서 한국 의료계의 질적 향상에 크게 기여해왔다”고 자부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는 환자 건강을 개선시키는 혁신적인 의료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No.1 의료기기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