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가 의료기기업계 종사자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5월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CHAMP) 교육을 실시한다.
5월에는 ▲의료기기 입문 마스터 과정 ▲IEC 60601-1(3판) 설계 및 Usability 실습 특화과정 ▲의료기기 건강보험 기본과정 ▲의료기기 마케팅 전략수립과정 등 4개 과정이 실시된다.
교육 신청은 협회 교육홈페이지(http://edu.kmdia.or.kr)에서 가능하다.
또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보건산업교육본부 홈페이지(http://hie.kohi.or.kr)에서 협약 신청을 한 업체 임직원들은 무료로 교육 수강이 가능하다.
이번 교육 과정은 교육생 1인당 45만원 상당 고품질 교육 과정이며 국고지원을 통해 업체 종사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먼저 협약기업 여부 조회를 통해 협약 기업인지 확인하고 미등록 협약 기업이면 최초 교육 신청 시 한 번만 가입 등록하면 된다.
협회는 “향후에도 장기적이고 차별화된 의료기기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개발함은 물론 업계 애로사항 및 교육에 대한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교육의 다양화·전문화를 통해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교육연구팀(070-7725-8728·866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