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케어(대표 이종민)가 개발하고 오토첵이 판매하는 ‘오토첵 스마트 체지방계’가 복지부 주관 ‘전국 보건소 모바일 헬스케어 기기’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정된 보건소 모바일 헬스케어사업은 만성질환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개선과 만성질환 위험요소 감소 등에 효과가 검증된 수요자 맞춤형 건강관리사업.
보건소 상담을 통해 의료 및 운동, 영양에 관한 전문상담 그룹을 통해 맞춤형 건강관리 목표를 설정한 후 모바일 앱을 통해 운동·식사 등 생활습관을 관리 받을 수 있다.
오토첵 스마트 체지방계는 해당 사업에서 가정에서 간편하게 ▲체지방 ▲내장지방 ▲체중 ▲체내 수분량 ▲근육량 ▲골량 ▲기초대사량과 종합 신체나이의 9가지 체성분 측정과 판정을 간편한 모바일 앱을 통해 측정할 수 있다.
이 측정 결과는 보건소 모바일 헬스케어 그룹과 공유해 생활습관 개선과 건강관리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강화유리에 체지방 측정 단자를 포함한 ITO 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급 체지방계로 기존 저가형 스마트체중계·체지방계와는 달리 체지방 측정 정확성과 디자인 면에서 차별화된 장점을 갖고 있다.
이밖에 블랙을 기본으로 강화유리에는 고급스러운 ITO 기술을 접목했고 고휘도 빨간색 LED 램프를 채용해 어두운 곳과 주변 빛이 환한 장소에서도 확인이 편하다.
특히 오는 10일부터 모바일헬스케어 기기 선정을 기념해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한편 오토첵은 만성질환 건강관리와 만성질환 측정기기에 다년간 노하우를 가진 전문기업이다.
또 오토첵 스마트 체지방계를 개발한 블루케어는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에서 수행하는 2018년 맞춤형 마케팅 지원사업에 선정돼 시장전문가 멘토링 서비스, 사업 마케팅 교육 및 연계지원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고 있으며 현재 많은 헬스케어기업과 MOU 체결을 진행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