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는 환자 및 병의원에게 프리미엄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Ulthera)의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바일 앱 ‘보이는 울쎄라’를 출시했다.
보이는 울쎄라는 소비자와 의료진 모두를 위한 맞춤형 모바일 통합서비스 플랫폼.
특히 간편한 울쎄라 정품 인증 기능을 비롯해 병의원 내 팁 재고 및 유효기간 확인 등 소비자와 의료진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시술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담고 있다.
기존 울쎄라 웹 플랫폼보다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해 출시된 보이는 울쎄라 앱은 울쎄라 시술 후 정품 인증 스티커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간단하게 정품 시술을 인증 받고 울쎄라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울쎄라 앱을 통한 병의원 팁 재고 관리 편의성도 한층 강화된다.
앱을 활용하면 원내 울쎄라 팁 재고와 유효기간을 실시간 체크할 수 있어 의료진이 환자에게 더욱 안전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다.
멀츠코리아는 보이는 울쎄라 앱 출시를 필두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 친화적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는 “울쎄라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리프팅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안전하고 올바른 리프팅 시술 정보를 제공하고 편의성에 기반을 둔 프리미엄 서비스를 소비자와 병의원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쎄라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에서 ‘보이는 울쎄라’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