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바이엘 헬스케어(대표 마누엘 플로레스) 당뇨사업부는 혈당측정기 ‘브리즈’ 출시를 기념해 당뇨환자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드림펀드’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드림펀드 프로젝트는 당뇨환자에게 희망을 주고 꿈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획됐으며 지원자중 최종 우승장에게는 2천만원이 지원도고 드림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당뇨환자 본인 외, 환자 본인의 동의만 있다면 가족, 교사 등 관계자들이 대신해 접수가능하며 꿈 실현가능성, 도전 정신, 독창성, 감동, 가치 등 5가지 기준을 가지고 집중 심사한다.
드림펀드에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가까운 병원, 의료기상, 약국에 비치된 지원양식을 이용하거나, 드림펀드 홈페이지(www.dreamfund.co.kr)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접수는 7월 31일 까지. (문의: 02-318-5840)
1차 예선에서 전체 지원자 중 총 100명을 선발하고, 2차 예선을 통해 5명이 선발된다. 이들 중 인터넷 투표와 심사위원 심사를 거쳐 최종 1명이 결정된다.
선발된 꿈의 종류에 따라 의사, 간호사, 영양사, 운동처방사 등으로 ‘드림팀(Dream Team)’이 구성되며, 드림팀은 최종 우승자가 꿈을 실현할 때까지 스스로 당뇨를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집중 건강관리와 다양한 조언을 하게 된다.
최종 우승자의 꿈이 실현되는 날에는 1, 2차 예선을 통과한 지원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과 축하연이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