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여 본인은 KRPIA를 대표하여 여러분의 행복과 건강 그리고 번영을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를 되돌아 볼 때 2007년은 보건관련 산업계에 종사하는 우리 대부분에게 많은 변화를 가져온 한 해였습니다. 특히 제한된 의료보험 재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약제비적정화방안을 포함한 여러 가지 조치가 시행됐습니다.
우리는 정부의 정책을 충분히 이해하면서 보건관련 산업계가 다같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관련 기관들과 계속 협력할 것입니다.
여러 보건관련 기관의 정책과 노력은 서로 다르지만 그들은 모두 국내 환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KRPIA는 혁신을 존중하면서 투명하고 예측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더욱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
2008년에는 역동적인 변화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 정부에 거는 기대가 크기 때문입니다. 정부는 계속 투명성과 윤리경영을 강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약제비적정화방안은 보완하여 실시되길 기대합니다. 한국 경제는 계속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국 사회는 세계에서 유례를 찾아 볼 수 없을 정도의 빠른 속도로 고령화되고 있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려고 하고 있어서 건강 증진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여 우리는 혁신적인 의약품을 통하여 국민이 더 오래 그리고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도록 계속 노력할 뿐 아니라 보건 관련 기관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2008년 새해에는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우리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하여 여러분과 함께 협력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