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1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헬스케어 상품인 '중외 피톤치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선물세트는 기존 가격에 비해 2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으로 3만원, 5만원 2종류가 출시됐으며, 약국이나 이마트, 홈페이지(www.cwphc.com 1588-2675)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선물세트에 포함된 피톤치드 비누는 인공방부제나 향을 첨가하지 않은 순식물성 자연비누로 국내산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피톤치드의 항균력으로 더욱 청결한 세안이 가능하며 피톤치드 치약은 항균력이 강한 피톤치드 및 자일리톨 등이 함유돼 구취 제거, 충치 및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
피톤치드 소취스프레이는 천연 피톤치드를 인체에 쾌적한 농도로 희석해 분사하는 제품으로 차 안이나 집에서 사용하면 피톤치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운전자와 수험생의 스트레스 완화 및 집중력 제고에 효과적이다.
또 집먼지진드기 스프레이는 집먼지 진드기 기피 효과가 뛰어난 천연 피톤치드를 마이크로캡슐에 담아 장기간 발산, 간편하게 집먼지 진드기 생육 억제 및 기피 효과를 볼 수 있다. 아토피 환자가 있는 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임상건강의학회 오성일 이사는 "천연 항균물질인 ‘피톤치드’는 아토피의 환경적 원인이 되는 포름알데히드 제거 및 집먼지 진드기 생육억제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톤케어 휘산기를 아토피 환자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중외 피톤치드’는 국립산림과학원, 한국의료시험연구원 등의 시험을 통해 항균 방충효과 및 안전성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