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혈은행 업체인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황동진)는 14일 "직장 예비맘을 대상으로 근무시간 이후 개최되는 ‘찾아가는 셀트리산모교실’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해당 기업의 직장 예비맘이 퇴근 후 가능한 시간에 맞춰 총 2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최신 임신∙출산 트렌드를 반영해 유명 포털사이트의 파워 블로거, 산모교실 전문 스타강사 등 국내 최고 강사진으로 구성된 총 5개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세부 프로그램은 행복트리(태교∙체조∙재무), 희망트리(출산준비∙출산∙분만), 건강트리(건강∙의료∙영양관리), 나눔트리(DIY∙자선), 문화트리(육아∙실속정보) 등 임신∙출산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주는 단계식 명품 강좌로 구성된다.
찾아가는 셀트리산모교실은 이미 GE헬스케어코리아, 중앙M&B 등 국내 유수기업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그 동안 상대적으로 산모교실에서 소외됐던 직장 예비맘들에게 높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고객지원부 정연숙 부장은 “셀트리산모교실은 지난 2004년 5월 이래 총 28회, 1만3천여명의 임신부가 다녀간 대표적인 인기 산모교실로서 이번 찾아가는 셀트리산모교실은 그 동안 축적된 모든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정연숙 부장은 이어 “해당 기업에도 새로운 임직원 복지 아이템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셀트리산모교실은 직장내 최소 5명 이상의 임신부가 있을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 배우자 동반 참석도 가능하다. (문의:02-3465-6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