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황동진)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5회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한다.
메디포스트는 국내 제대혈 보관 및 이식 1위 업체로서 새로운 생명을 주는 제대혈의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아침에 뜨는 해처럼 밝고 따뜻함을 지닌 해담터’라는 컨셉트의 부스를 선보인다.
임신부 전용 상담 예약제를 실시해 박람회 현장에서 장시간 기다려야 하는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없앰과 동시에 원하는 시간에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사전 예약신청은 셀트리 홈페이지(www.celltree.co.kr)에서 가능하며 예약 상담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유아용 짱구베개 등 1만여 개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경기 불황을 감안해 다양한 가격대의 셀트리제대혈 특판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풍성한 사은품 및 다양한 결제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박람회 기간 중 행사장 이벤트홀에서 19일 오전 11시 ‘임신기 영양관리 절대비법’, 22일 낮 12시30분 ‘우리가족 행복 지킴이 제대혈’ 등을 주제로 산모교실도 진행한다.
메디포스트 고객지원부 정연숙 부장은 “이번 행사는 연중 가장 파격적인 혜택의 박람회 셀트리제대혈 및 셀트리모비타 건강기능식품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