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리서치 및 마케팅 전문 기업 GH Korea는 지난 16일 세계적인 미국 리서치 컨설팅 업체인 Harris Interactive의 글로벌 네트워크 회사가 됐다고 발표했다.
GH Korea는 "제휴관계를 통해 Harris Interactive의 혁신적인 마케팅 리서치와 여론조사는 물론 이에 기반한 컨설팅, 솔루션 기법이 아시아 시장으로 확대됐다"면서 "국제적인 리서치, 컨설팅 회사로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국내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헬스케어 전문 리서치와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오길비 헬스월드에서 메디컬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하던 유경숙 대표(사진)를 영입해 GH Korea Health를 새롭게 구성했다.
유경숙 대표는 "Harris Interactive의 선진 조사방법론과 조사기법을 도입해 리서치를 기반으로 한 GH Korea Health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만족과 시장에서의 성공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면서 "고객에게 헬스케어 부문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전략적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와 리서치 사업부로 구성됐으며 Harris Interactive의 선진 리서치, 마케팅 툴을 기반으로 브랜드와 마케팅 전략에서 트렌드 분석과 컨벤션, 캠페인, 프로모션, PR까지 IMC 차원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향후 Harris Interactive와 함께 글로벌 헬스케어 트렌드도 소개할 계획이며 정부기관을 위한 녹색산업 육성 및 의료정책 수립을 위한 조사, 컨설팅 등 정책적인 솔루션으로의 영역 확대를 통해 전문성을 극대화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문의 02-322-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