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이 오는 3일 0~18세 유아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제1회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개원 11주년을 기념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함소아한의원의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을 지키고 환경오염과 지구온난화로 인해 아토피, 비염, 온병 등 질환 증가로 아이들의 건강까지 위협받고 있는 요즘, 자연의 중요성을 일깨우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
이번 대회는 오는 3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함소아 홈페이지(www.hamsoa.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부문은 0~1세 베이비, 2~3세 토들러, 4~7세 키즈, 8~12세 주니어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 예선 통과자는 6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1차 예선을 통과한 300명은 6월 16~18일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6월 26일 3차 본선 대회를 통해 최종 선발된다.
최종 시상은 부문별 웃음상 각 1명씩 총 4명, 자연상 각 2명씩 총 8명이 선발되며, 그 외에도 총 참가자 중 환경상 15명, 행운상 100명이 선발된다.
웃음상과 자연상에는 각각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이 제공되며 함소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스타캐슬 엔터테인먼트 무료 수강권, 주니어유 가족사진촬영권, 풀무원 베이비밀 이유식, 브이텍 교육용 완구, 퍼플카우 청바지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함소아한의원과 함소아제약의 공식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환경상에는 뉴욕자연사박물관&기후변화페스티벌 관람권이, 행운상에는 함소아제약 선로션이 제공된다.
(주)함소아 이상용 대표이사는 “함소아한의원은 지난 11년간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을 되찾아주고자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함박 웃는 아이들의 건강한 모습을 많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