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멸균기 전문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가 오는 5일 개막하는 KIMES 2015에서 다양한 멸균기 제품을 선보인다.
홍익메디칼은 전시회를 통해 중소형부터 종합병원 대규모 멸균작업까지 대응할 수는 22·48·60ℓ급 소형고압증기멸균기 ‘H시리즈’와 110·228·380ℓ급 대형고압증기멸균기 ‘RS시리즈’ 등 전체 라인업을 출품한다.
H시리즈는 사각형 챔버를 통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저소음·저진동 공기압 진동식 공기 제거법(Pulsed Air Removal)으로 획기적인 고성능 멸균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스마트 멸균 프로그램과 차세대 메커니즘 적용으로 성능을 극대화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병원 도입비용 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다.
RS시리즈는 대용량 고내구성 멸균 챔버 및 상세 설정이 가능한 풀 터치 컨트롤 패널 등을 적용해 장비 사용량이 많은 중대형병원 환경에 최적화한 제품.
이 제품은 작동 이력을 실시간으로 표출·저장해 주는 스마트 모니터링 프로그램, 실시간 SMS 알람 등 첨단 기술을 적용했다.
이밖에 올해 KIMES에서 처음 공개되는 EO가스멸균기 ‘HE시리즈’는 42·63ℓ급 제품으로 고온 멸균이 불가능한 고무나 플라스틱 제품 등의 멸균에 사용하는 저온형 멸균기다.
HE시리즈는 H시리즈·RS시리즈에서 호평 받은 고정밀 멀티 센싱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동급 제품 대비 멸균 성능을 한 차원 높였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