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대표 이상경)가 자사 스마트검진 서비스를 모바일·테블릿PC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 ‘에버헬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유비케어 스마트검진 서비스는 편리한 검진예약 및 결과조회를 할 수 있는 기능과 종합적인 건강평가를 통한 맞춤형 건강정보를 기업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임직원뿐 아니라 기업에도 임직원들의 건강을 파악할 수 있는 기업건강 리포트를 통계성 정보 형태로 제공한다.
기업 임직원들은 ‘에버헬스’를 통해 그동안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검진프로그램 안내와 상담, 검진기관 추천 및 항목비교 등을 모바일 및 테블릿PC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그래프 등 시각적인 정보를 통해 실시간으로 검진 예약부터 결과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3개년 검진결과 제공 서비스’ 덕분에 기업 임직원들은 누적된 검진결과를 비교하며 본인 건강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추후 의료기관 방문 시에도 검진결과를 통한 정확한 진료가 가능해졌다.
또 사후관리 서비스로서 6대 주요 질환의 건강정보를 제공하는 ‘6대 주요 질환 관리’ 기능이 추가돼 임직원들은 대사증후군, 간장질환 등 총 6가지 맞춤 건강 가이드로 개인 건강을 직접 챙길 수 있다.
유비케어 검진사업팀 최종열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검진 모바일 앱 에버헬스는 기업 임직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접근 편의성을 ‘한번에’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예약 및 결과조회와 관련된 기능뿐만 아니라 고객사별 맞춤 건강평가 콘텐츠를 다양하게 마련해 에버헬스의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에버헬스는 현재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지원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에버헬스’로 검색해 무료로 설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