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멸균기 전문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가 내달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6)에 참가해 의료용 멸균기 주요 제품 및 신제품을 선보이고 전 제품 특별 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시회에서 홍익메디칼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탁상형 고압증기 멸균기 H 시리즈와 함께 신제품 E.O가스 멸균기 HE 시리즈와 핸드피스 멸균기 HIM-20을 최초로 선보인다.
E.O가스 멸균기 HE420은 30~60도의 E.O가스 혼합기를 피멸균물에 접촉시킴으로써 바이러스·박테리아 및 기타 미생물을 사멸시키는 방식을 활용한 제품이다.
기존 고압증기멸균기에 사용하기 곤란했던 고무·플라스틱류·정밀 의료기구 등의 멸균을 위해 개발된 42ℓ급 저온멸균시스템으로 고열에 취약한 기구도 안전하게 멸균할 수 있다.
현재 인허가가 진행 중인 핸드피스 멸균기 HIM-20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HIM-20은 소형 의료기구 멸균에 최적화된 2ℓ급 소용량·초고속 고압증기멸균기.
핸드피스는 물론 ▲덴탈미러 ▲임플란트 ▲버 ▲스케일러 등 다양한 종류의 소형 의료기구를 멸균할 수 있다.
특히 일반 멸균기 대비 1/3 정도의 시간만으로 신속한 멸균이 가능하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전시회에서 현장 계약 고객 대상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