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L 메디컬테크놀로지코리아(지사장 디아나 스필카)는 고주파(RF) 의료기기 ‘BTL 엑실리스 엘리트’(BTL Exilis Elite)가 식약처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24일 회사 측에 따르면, 지방감소와 주름개선 시술이 가능한 핸드헬드형 고주파 의료기기 BTL 엑실리스 엘리트는 최대출력 120W 고출력 에너지를 피하 지방층 깊숙이 전달하는 방식으로 접촉 부위 지방세포가 고열에 의해 자연사하도록 유도한다.
이때 고주파 에너지가 노화된 콜라겐을 새로운 콜라겐으로 재생시켜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
41~43도 고열이 피부 내 2cm까지 투과되며 피부 표면에는 화상을 입지 않도록 표면 온도를 10도까지 낮추는 냉각제어 기술을 적용해 찜질하는 수준의 온기만 느낄 수 있다.
이밖에 시술 깊이와 온도는 개인의 피부 조건과 지방층 두께에 따라 조절할 수 있고 얼굴, 팔, 턱, 배, 신체 어디든 적용할 수 있다.
시술 효과는 약 2주 가량 후부터 나타나며 보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위해서는 2~4번 시술을 권장하고 있다.
특히 수술과 통증 없이 30분 내 시술을 완료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BTL코리아 디아나 스필카(Diana Spilka) 지사장은 “BTL 엑실리스 엘리트 시술로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통증 없이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이번 식약처 인증은 BTL 기기의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받아 그 의의가 크며 계속해서 더 새로운 요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