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컬헬스(Global+Local Health) 유통·마케팅기업 오엔케이(대표이사 강오순)가 라이나생명 공익재단 라이나전성기재단과 함께 대국민 건강캠페인 영상·건강 콘텐츠 공유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중장년층 건강관리 방법과 질병 예방을 위한 올바른 습관 정착을 위해 뜻을 모았다.
또 오엔케이가 운영 중인 HAHAHA 얼라이언스 미디어보드 채널과 우약사(우리 약사님 고객 사랑)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를 통한 영상 콘텐츠를 배포해 대국민 건강캠페인 확산에 노력하기로 했다.
더불어 공동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한편 고령화 사회 구성원인 시니어들의 건강과 인생 그리고 사회 참여 등에 관심을 갖고 이를 나눔의 가치로 승화시키고 발전시키는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강오순 오엔케이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우리의 행보가 건강한 사회에 건강한 삶의 가치를 부여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좀 더 적극적으로 협력에 임할 것”이라며 “라이나전성기재단이 가진 나눔과 건강한 에너지가 오엔케이의 건강 가치와 시너지를 창출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이나전성기재단 대국민 건강캠페인 콘텐츠는 HAHAHA 얼라이언스와 우약사 고객관계관리(CRM) 서비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배포되고 있으며 라이나전성기재단 유튜브(전성기TV)와 HAHAHA랜드(http://hahaha.land)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